수강후기
HOME
커뮤니티
수강후기
베스트 후기
권☆수 수강생
웹툰 클래스 6개월 수강
그림 그리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과제를 수행하며 그림 그리는 것이 즐거워졌고 그 덕에 외부영향을 받으면 쉽게 바뀌던 그림체에 안정감이 생긴 것 같았습니다. 직접 스토리도 짤 수 있고 그 스토리에 맞춰 그려볼 수 있는 수업이라니..너무 좋습니다.. 입시준비가 아니더라도 정말 즐겁게 수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연 수강생
웹툰 클래스 6개월 수강
캐릭터 표정, 동세, 만화적 효과 등 다양한 웹툰 기법을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웹툰 속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그리고 싶으시다면 강추! 긍정적인 피드백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그림 그리는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주십니다! 웹툰을 그리는 행복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그릴때야 말로 도파민 풀 충전...!
하수진 수강생
웹툰 클래스 6개월 수강
수강생 본인의 스타일을 최대한 지켜주시면서 어떻게 하면 더 매력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는지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각자 가지고 있는 강점을 어떻게 이끌어나가야 하는지 알려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수업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직접 웹툰을 구상하고 그리며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으니 그림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학생 후기
직접 들은 수강생들의 솔직한 수강 후기
의지(대단한거 아니구 혼나기 싫어!! 정도여도 가능)만 있으셔도 얻어갈게 정말루 많습니당! 그림에만 한정되는 게 아니라 업계정보, 취업, 회사생활 등 업계에 대한 유익한 말씀을 많이 해주십니다^O^
입만 벌리구 있으면 미슐랭 쓰리스타 풀코스를 떠먹여주시구 배두들겨서 소화까지 시켜주십니다 최고의 수업~~
김☆지 수강생
웹툰 클래스 3개월 수강
한 번도 그림을 제대로 배워 본 적이 없고 취미로만 깨작깨작 그리던 저였습니다. 딱 1개월만 본격적으로 해보자고 시작했었는데, 전혀 개념이 없던 뼈와 근육의 개념과 생김새부터 탄탄하게 배우고 익히게 되면서 저에게 부족한 것이 뭐였는지, 어떤공부가 더 필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재질이나 비율과 같은 수업을 듣고 직접 그려보며 제 것으로 만들어갔으며 매일 모든 그림에 대해 굉장히 구체적이고 설득력 있는 피드백 덕분에 잘못하고 있는 부분들을 많이 고칠 수 있었으며 이상한 점을 보고 수정할 수 있는 눈도 많이 길러졌습니다! 눈에 보이는 빠른 발전에 점점 욕심이 생겨 3개월 차까지 수강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일취월장할 같은 클래스 친구들과 제 실력이 계속 기대가 됩니다. 또한 그저 그림뿐만 아니라 게임과 그에 들어간 디자인, 콘셉트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많이 들려주시면서 게임 원화라는 세계에 대한 이해도도 자연스럽게 올라갔습니다. 이렇게 모두를 이끌어 주시는 선생님 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조금이라도 고민하고 있다면 당장 학원에 전화하세요!
김☆결 수강생
게임원화 3개월 수강
원래 미술이 아닌 다른 진로를 목표로 하고 있었지만 저랑은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고민하던 와중에 친구의 추천으로 급하게 진로를 틀어 학원을 등록하게 됐어요. 전체적으로 그림에서 어색하거나 부족한 부분들을 알기 쉽게 지적해주시고 저 같은 경우에는 평소에도 느끼고 있었던 제 그림의 부족한 점들을 콕 집어주시고 조언과 피드백을 해주셔서 엄청 좋았어요!!
임☆희 수강생
웹툰 클래스 4개월 수강
학원에 다니기 전에 저는 야메로 그림을 배웠습니다. 그림은 잘 그리고 싶고 누구보다도 잘 그리고 싶었습니다. 집에서 그림을 그리려는데 캐릭터의 특징, 자세, 표정, 의상 등 많은 걸 따져보고 그리려하니까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어찌하다, 집에서 자력으로 완성한 그림을 보고 성취감은 느꼈지만 만족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완성한 작품에 부분적으로 이상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에 많은 스트레스와 슬럼프가 찾아왔습니다. 저는 도움에 필요했고 선생님을 찾아 학원에 등록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제 그림에 틀린 점을 지적해주셨고, 부족한 부분과 필요한 지식들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림에 대한 지식을 차곡차곡 쌓아가니까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았고 슬럼프도 많이 오지 않게 되었고, 그림이 재미있어졌습니다. 선생님께서 학생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김☆빈 수강생
웹툰 클래스 6개월 수강
아무것도 없는 맨바닥에서 강의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타블렛 다루기는 커녕 포토샵 드로잉툴도 다룰 줄 모르면서 막연히 그림 잘 그리고 싶다, 라는 욕구만 제 속에 가득했을 뿐 어떻게 표출해야하는지를 몰랐습니다. 수업 첫 날 골격을 그리기 시작했을 땐 의외의 전문적인 지식에 놀랐습니다. 물론 그림에 관심이 있었던 만큼 그림에도 근육, 뼈, 해부도를 알아야 그림을 잘 그린다고만 알고 있었지 알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미소녀 캐릭터 얼굴이나 따라그리면서 지냈던 나날들이 스쳐지나가며 “아, 이제 진짜로 그림을 배우는 구나”라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전문성이 붙는 만큼 쉽게 루즈해질 수 있고 흥미가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도 잠깐 했습니다. 하지만 수업 내용을 보게되고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내가 배우고 싶었던 내용을, 쉽게 가르쳐주시며 과제도 딱 버텨낼 수 있을만큼 알차게 나왔습니다다. 또 전날 과제하며 생긴 궁금증들은 다음날 교수님께 가져가서 “더 쉽게 그릴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이럴 때 쓰는 툴이 따로 있는가?”하며 새롭게 내가 탐구하게 되는 수업방식이었습니다. 쉽게 알려주는 수업이 일반커피라면 직접 알고 싶게끔 하는 수업이 T.O.P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수업들은지 보름 밖에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업 열심히 듣겠습니다 선생님 쓰릉흡느드.
박☆진 수강생
웹툰 클래스 6개월 수강